전체 4개
[회원가입]
Q. [회원정보] 개명을 했는데 이름은 어떻게 바꿔야하나요?
개명의 경우에는 개명확인서류 및 절차 확인 후 성함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.
개명 사실 확인 가능한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을 첨부하여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. (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되어 있어야 하며, 개명 전 이름이 서류에 표시되어야 합니다.)
마스킹처리가 되지 않은 상태의 파일첨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질문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Q. [가입]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기존에 탈퇴하신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 탈퇴 시 신중하게 고려 후 진행해주세요.
Q. [회원] 회원아이디 변경은 하지 못하나요?
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이점 참고하셔서 회원 가입 부탁드립니다.
Q. [쇼핑몰이용]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?
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 AM 09:00~PM 06:00입니다.
단, 고객센터의 문의가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업무시간 내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 `1:1문의`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