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PC)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,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(모바일 웹)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,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(모바일 앱)앱 종료 후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,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모두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.혹시나 재로그인,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,`1:1문의` 게시판에 하단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.
1. 오류가 발생 된 플랫폼 정보: 앱(안드로이드), 앱(Ios), 모바일 웹, PC
2. 모바일인 경우: 기기정보 / PC인 경우: 윈도우 정보
3. 모바일인 경우: 버전정보 / PC인 경우: 브라우저 정보(인터넷 익스플로러,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등)
4. 구체적 오류 내용: 어느 화면에서,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,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등
(구체적인 내용 설명과 함께 해당 화면을 캡쳐하신 후 문의주시면 조금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)